새누리당 유승우 기자회견열고 출정
상태바
새누리당 유승우 기자회견열고 출정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2.03.12 15:0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이천시민을 섬길터’
▲ 새누리당 유승우 예비후보가 공천결과에 대한 입장과 각오를 설명하고 있다.
새누리당 5차 공천발표를 통해 공천이 확정된 새누리당 이천지역구 유승우 예비후보가 본격적인 선거전에 임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12일 중리동 유승우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유 후보는 “이천시 단독선거구 결정이래 이천의 정체성과 자존심을 확립한다는 차원에서 관심이 많았던 이번 공천과정에서 시민들의 지지로 공천을 받게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그는 “당초 이천여주를 포함해 9명의 후보자가 공천신청을 하고 지난 2월27일 이천단독선거구 확정으로 이천지역만 7명의 예비후보자들이 경합을 펼쳤다”면서 “중앙부처와 지방행정을 두루거친 경륜과 경험을 고려하고 인지도와 지지도가 어느 후보보다 높다는 점이 평가된 것 같다”고 공천결과에 대한 해석을 내놓았다.

특히 유승우 후보는 조병돈 이천시장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이천의 지역현안에 대한 협의를 거쳐 도와줄 것은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이며 조시장과는 동창관계로 허물없는 대화를 나누는데 다른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 같다”고 밝히면서 “새누리당 이천지역위원회와 자연스럽게 화합하고 통합해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 말했다.

한편 새누리당 유승우 예비후보는 수도권 복선전철과 자동차전용도로, 주택지구 정리사업, 종합병원 유치 등의 지역공약과 함께 수도권규제완화와 일자리창출 등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공약을 발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불머리 2012-03-12 22:11:39
종합병원은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모든 후보들이 똑같은 공약! 복선전철 전용도로 이미 진행중이고 공약도 지난 선거때 후보들의 공약들 또는 조시장떄의 공약과 대동소이하고 뭐 참신한 공약 없을까요?

칼바위 2012-03-12 20:50:39
뭐니뭐니해도 유승우 후보는 이천에 인재다 3선의 경험으로 이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