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성면주민자치 수강생들 설성과 애(愛) 빠지다
상태바
설성면주민자치 수강생들 설성과 애(愛) 빠지다
  • 이천뉴스
  • 승인 2013.11.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29일 설성면 주민자치 학습센터 수강생과 동아리들이 일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설성면장(이길수)과 주민자치위원장(한기용)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타지역 주민자치위원장이 많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은 뜻깊은 자리였다.

장천초등학교, 설성초등학교, 설성어린이집 아이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대회 입선한 설성색소폰 합주를 비롯해 주민자치위원 수화합창, 오카리나, 노래교실, 락밴드 공연 등으로 이어졌으며 특히 설성면 이장단에서는 주민화합과 소통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합창발표회를 가져 많은 참석자들의 성원어린 감동을 이끌어 냈다.

사물놀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축제의 막을 내렸으며 주민자치학습센터 서예, 서각 작품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원풍선 매달기, 봉숭아물들이기, 목공체험, 생활개선회 연잎차 시음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도 제공하였다.

한기용 주민자치위원장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해주신 주민들과 8개 홍보부스까지 운영해준 기관,사회단체 내외빈께 감사 드리며 설성면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배우고 발전되어가는 설성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되어가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식 행사에 이어 특별행사로 우리마을 노래자랑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주민들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내년에도 더욱 좋은 행사를 마련할 것을 기약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