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주제로 평생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주제로 평생아카데미 개최
  • 이천뉴스
  • 승인 2013.11.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에서는 오는 19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이영석 총각네 야채가게 대표를 초청하여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라는 주제로 제159회 이천 평생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날 강사로 나서는 이영석 대표는 세종대학 경영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1998년 󰡐자연의 모든 것󰡑(현재 총각네 야채가게)을 개장 현재까지 운영하여 오고 있으며 KBS, MBC, SBS, EBS등 다수의 특강 및 생방송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조선일보, 중앙일보, 매일경제등 주요 신문에 연재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강사다.

서울 토박이인 이영석 대표는 트럭 행상으로 장사를 시작, 농산물 유통업의 성공신화를 쓰며, 수많은 창업 준비생의 롤 모델로 떠올랐다. 엄격하면서도 인간적인 경영 방침을 도입해 세인의 관심을 받았으며, 이영석 대표의 성공스토리는 뮤지컬과 드라마의 소재로도 쓰였다. 인기 만화 󰡐식객󰡑의 주인공 󰡐성찬󰡑의 실제 모델인 이영석 강사는󰡐인생은 적극적이면서도 인간적으로 살아야 한다󰡑고 강조 한다.

상대에게 진정성을 보여주고 열심히 일한다면, 인생과 사업 모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이 대표의 지론이다. 또한 “덕(德)이 있는 리더가 성공 할 수 있다”며, “직원과 고객의 마음을 얻지 않고서는 절대 성공 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아직도 새벽4시면 어김없이 일어나 시장에 나가 박스를 뒤집고 맛을 보는 일을 하고 있다는 이영석 강사의 강의를 통해 현재를 사는 사람과 미래를 사는 사람의 차이가 무엇인지에 대한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다.

조병돈 시장은 “상대에게 진정성을 보여주고 열심히 일한다면, 인생과 사업 모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강연의 요체”라면서, “자신의 의지와 생각만 믿고 앞으로 달려가는 현대인에게 주변을 들러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아트홀 소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이천 평생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연이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