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발의소대, 이천여성대 종합우승 차지
상태바
부발의소대, 이천여성대 종합우승 차지
  • 이천뉴스
  • 승인 2007.09.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의용(여성)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열려
의용소방대원들간 화합을 도모하는 한편 화재진압 능력 경합을 펼치는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부발의용소방대와 여성의용소방대가 지난해에 이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천소방서는 화재가 빈발하는 월동기를 앞두고 지난 13일 이천시 호법면 소재󰡐레포츠공원󰡑에서 의용소방대원의 화재진압능력배양과 대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2007년도 제12회 의용소방대원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관내 경기도의원 및 시의원 등 주요인사를 비롯 소방공무원, 이천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 포함 15개대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기술경연대회는 △ 호스매고달리기 △ 속도방수 △ 소화기사용 화재진압 △ 발야구 △ 족구 등 5종목에 대한 열띤 기술경연을 벌여 대원들의 체력 및 화재진압기술 향상과 소방가족의 친선을 도모했다.

치열한 경합을 펼친 가운데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부발의소대와 여성대가 각각 남녀부문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지난해에 이어 2연패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이천의소대 및 장호원여성대가 각각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

안상철 소방서장은 행사후 총평에서󰡒해마다 실시하는 대회지만 이런 소방기술경연대회를 계기로 소방가족 단합의 자리뿐 만 아니라, 다가오는 월동기를 맞이하여 화재없는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다가오는 월동기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불끄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