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축협, 그랜드웨딩 사업제휴 MOU 협약식
상태바
이천축협, 그랜드웨딩 사업제휴 MOU 협약식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6.02.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총이용대금 10%할인 및 예금거래 축협 전이용
37명 조합원 자녀 대학생에게 150만원씩 장학금 전수


이천축산업협동조합과 그랜드웨딩-스카이부페가 손을 잡고 상호 실질적인 사업제휴를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이천축협(조합장 김영철)과 그랜드웨딩-스카이부페(대표 도경호)는 지난 19일 이천축협 본점 회의실에 이사단 및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제휴 MOU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사업제휴 MOU협약은 △이천축협 행사,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 임직원 및 친인척의 결혼, 회갑, 칠순, 팔순, 돌잔치 등의 행사 시 총 이용대금의 10%를 할인하며, △그랜드웨딩-스카이부페는 법인통장 및 신용카드가맹점 통장을 이천축협에 개설하고 모든 예금거래를 전이용하게 된다.

사업제휴 MOU협약에 따라 조합원의 실익증진 및 공동이익의 증진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하고 양사간의 상생을 실현했다는 평가다.

도경호 대표는 “그랜드웨딩-스카이부페는 지난해 9월부터 새로운 단장과 음식문화를 개선했으며, 축협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많은 이용해 주신데 대해 경사 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천축협 김영철 조합장은 “MOU협약 내용을 보면 혜택이 포괄적으로 넓다. 배려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쌍방간에 발전하는 소중한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OU협약식에 앞서 이천축협은 조합원 자녀 37명에게 150만원씩 총 5천550만원의 장학금을 전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