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하나님의 교회, 장호원 경로당 자원봉사활동
상태바
음성 하나님의 교회, 장호원 경로당 자원봉사활동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03.05 14: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신도들은 지난 28일 독거 어르신과 지역 어르신들이 많이 찾는 장호원 5리 경로당을 방문해 청소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비가 내리고 있었지만, 작년 여름부터 매달 경로당 청소 봉사활동을 한 자원봉사자들은 익숙한 듯 이불의 먼지를 털어내고 주방, 화장실, 창문, 신발장 등 경로당 곳곳을 깨끗이 청소했다.

장호원 5리 경로당 전홍열 노인회장은 “나이든 우리들이 경로당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것이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라며 “멀리서 찾아와 청소도 해주고 어르신들과 말동무를 해줘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자 백명화 씨는 “어르신들이 깨끗한 경로당을 보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도 기쁘다”며 즐거워했다. 음성 하나님의 교회 이종두 목사는 “힘겹게 살아왔고 고생하신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경로효친의 도리로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이상년 장호원읍장은 “우리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를 계속 이어가 주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each 2018-03-05 19:27:17
밝은 미소 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한 분들이네요~ 저도 봉사활동 참여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