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농협· 신둔농협, 조합원한마음대회 체육대회로 화합
상태바
이천농협· 신둔농협, 조합원한마음대회 체육대회로 화합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09.1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둔레포츠공원에서 열린 신둔농협 조합원한마음대회 체육대회.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과 신둔농협(조합장 김동일)은 지난 8일 이천제일고 운동장과 신둔 레포츠공원에서 남창현 농협 경기지역본부장.여원구 중앙회이사, 엄태준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이상기 농협 시 지부장과 각 읍,면 조합장 등 조합원 6,0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경기 침체로 인한 농민 조합원의 사기진작, 도약과 화합, 소통기회를 마련하고 농협사업 전이용을 다짐하는 '농협 한마음 체육대회 및 2023 농협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체육대회에 앞서 2023 농협 비전선포식을 가진 후 각 영농회별 장기자랑과 함께 족구 및 여자 승부차기, 단체 줄넘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푸짐한 상품으로 조합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조합원 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덕배 조합장과 김동일 조합장은 "우리 임직원 모두 농협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깨여 있는 농협 인으로 함께하는 농협인으로 공감 가는 농협인으로 조합원과 함께 할 것이며 농업의 가치를 믿고 농업인을 위한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을 위하여 농민을 위한 농협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오늘하루 서로 간의 신뢰를 더욱 굳건히 지속할 수있는 행복의 장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 이천농협은 지난 8일 이천제일고 운동장에서 농협사업 전이용을 다짐하는 '농협 한마음 체육대회 및 2023 농협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