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취업박람회 50개 우수 기업 350명 채용 예정
상태바
이천시 취업박람회 50개 우수 기업 350명 채용 예정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09.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면접! 내일은 출근! 이천시 취업박람회에서 나에게 딱 맞는 일자리 찾으세요!

이천시는 기업의 우수인재 채용과 구직 시민의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구 시민회관) 체육관에서 『2018 이천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이천시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공동주관하며, 이천시가 연중 가장 대규모 개최하는 취업박람회로 OB맥주, 팔도, 콘티넨탈오토모티브시스템, 샘표식품, 시몬스(침대), 뉴트리바이오텍 등 지역의 우수한 50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사무‧관리‧서비스‧물류․생산직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35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SK하이닉스 36개 협력사에서 청년채용 예정인 사업을 설명하는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에서도 손꼽힐 정도의 대규모 취업박람회로써, 대기업을 비롯한 많은 우수기업이 참여해 기업의 면접관과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을 통해 취업이 이루어지며,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에 참석해 취업 희망 기업에 면접을 보면 된다.

부대행사로 여러 고용서비스기관이 참여하는 취업지원부스가 운영된다.

이천일자리센터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과 함께 모의면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는 창업 상담 및 관련 사업을 안내한다.

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일자리상담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고용복지+센터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고용기관별 취업지원사업을 안내할 예정이다.

보건소와 정신건강복지센터는 구직자를 위한 스트레스측정 및 건강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면접메이크업,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드 등 다양한 취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장면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직업체험시설 리쏘빌은 직업체험관을 통해 아이를 동반한 구직자도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시민편의를 도모했다.

이천시 장병준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취업박람회가 대규모로 개최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 희망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0개 참여기업의 상세구인현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알림사항 또는 이천일자리센터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