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초롱동요학교, 빛나는 목소리로 실력 뽐내고 왔어요
상태바
초롱초롱동요학교, 빛나는 목소리로 실력 뽐내고 왔어요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8.09.2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롱초롱동요학교 제5회 노을동요제 대상, 2018 인터넷드림 창작동요제 우수상 쾌거

초롱초롱동요학교(대표 한초롱) 어린이들이 지난 2018년 9월 14일~ 15일 양일 간 제5회 노을동요제 대상, 2018 인터넷드림 창작동요제 우수상을 수상하며 빛나는 노래 실력을 뽐내었다.

9월 14일에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인터넷드림 창작동요제’에서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린이들이 ‘사랑 클릭 행복 클릭(한초롱 작사 유경수 작곡)’이라는 곡으로 인터넷 예절을 지키며 사랑과 행복을 전하자는 내용의 곡을 선보여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9월 15일에는 평택시가 주최하는 제5회 노을동요제에서 ‘가을 너 참 예쁘다(노혜진 작사 김기웅 작곡)’을 불러 가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대회에서는 대상 수상과 함께 김기웅 작곡가가 최현규작곡상을 수상하였고, 지도를 한 한초롱 교사에게 지도상도 함께 수여되었다.

대회에 참가한 최은서(장호원초 6) 어린이는 “우리들이 노래를 잘 부르게 도와주시는 중창단 이모들(학부모)과 지도해 주신 선생님, 그리고 부모님이 생각이 난다.”며 수상의 감격을 표현하였다.

초롱초롱동요학교는 오는 10월에 ‘2018 전국 효 창작동요제’에서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린이들과 서포터즈’팀으로 자녀와 학부모, 교사가 함께 노래하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2018 개나리 과학창작동요대회’, ‘제3회 용인태교창작동요제’의 본선 경연 무대도 앞두고 있어 하반기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