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 愛 집고치기
상태바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 愛 집고치기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8.10.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회장 정재원) 직원과 가족 13명은 10월 27일에 이천시 백사면 소재 취약계층 가구에서 “사랑 愛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활동은 도배, 창문교체, 전기선 정리, 전등교체, 환경정리 등 해당 가구에서 요청한 부분을 수리해드렸다. 수리봉사활동은 도배 봉사팀, 창문교환 설치작업팀, 환경정리 팀으로 나누어서 작업을 진행했다.

노인은 “집이 오래돼서 쥐가 안방으로 돌아다녔는데 쥐구멍도 막아주고, 어두운 방에 창문도 만들어주니 방이 밝아져서 좋아 그리고 도배를 한지 수년이 지나도 형편이 안 좋아서 못했는데 도배를 해주니 너무 고마워” 하시며 감사의 뜻을 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박영남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사업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기쁨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수고해주신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꾸준히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희망의 꽃을 피우는 연계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매월 1회 사랑 愛 집수리(도배·장판, 내·외부수리), 영정사진찍기, 설봉산 환경정화 등을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 봉사단은 직원과 직원자녀들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가족봉사활동의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