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복지관 설날 전통놀이,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상태바
이천시장애인복지관 설날 전통놀이,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9.01.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희광스님)은 1월 29일 설날을 맞이하여 명절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장애인 약 200명을 대상으로 1부 전통놀이, 2부 행복한 밥상(무료 식사), 3부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14팀이 윷놀이 대회에 참여하여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였고 그 외 비석치기, 딱지치기, 떡 만들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부스가 운영되어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수 있었다.

특히, 이번에는 이용자 욕구를 조사하여 공연팀을 섭외하여 평소 즐기기 어려운 마술 공연이 펼쳐져 흥미와 재미를 더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이번 설날 명절 행사는 지역사회단체의 따뜻한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떡국 떡 100kg, 원조떡집은 떡국 떡 150인분, 이마트 이천점은 40만원 상당의 윷놀이 시상품, 이마트후레쉬센터는 200인분의 과일, 국민연금공단 이천여주지사는 20만원을 후원해주었다. 이와 더불어, 씨제이헬스케어와 개인 자원봉사자 10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따뜻한 사회를 위한 동행에 동참해주었다.

앞으로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명절 행사를 추진하여, 화합의 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