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특산물 홍보전용 영상차량...열렬한 호응 속 추가운영
상태바
이천시, 특산물 홍보전용 영상차량...열렬한 호응 속 추가운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0.10.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15일 이천쌀·도자기 경품행사 성공적 ... 설봉공원에서 24일·31일 추가 행사 예정

이천시(시장 엄태준)와 이천쌀·인삼·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10월 8일과 15일 홍보전용 영상차량 경품행사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자 오는 24일·31일 설봉공원에서 추가 홍보 활동을 벌인다.

시와 추진위는 지난 10월 8일과 15일 이틀간 홍보 전용 영상차량은 중리사거리 일원, 장호원 파출소 주차장, 부발 역사 광장을 돌며 이천쌀과 이천인삼 등 농·특산물 홍보를 진행했다. 이천시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코로나 블루로 위축된 시민들에게 이천 신품종 햅쌀 해들 500g 1포·이천 도예인이 만든 예쁜 도자기 컵 증정 등 경품행사를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각 장소별 준비된 경품 소진시간이 예상보다 짧았을 정도로 많은 시민들의 열렬한 호응과 참여가 이어졌다.

이천시는 시민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홍보전용 영상차량을 10월 24일과 31일 설봉공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추가 운영한다. 기존 쌀문화축제 및 인삼축제 기간에 행사를 운영해, 2년 연속 주요 축제 취소에 따른 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경품은 이천 도자기 2개, 이천쌀 가래떡(500g), 이천햅쌀(500g)로 더 풍성하게 구성된다. 단,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3가지 경품 중 한 가지만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 행사 마감 시간은 남은 경품 수량에 따라 결정되니, 시민들은 행사 시작 시간을 유념하여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추가행사도 대기 시 1m 이상 사회적 거리두기, 발열체크, 출입자 명부작성, 마스크 착용 등 시민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운영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축제 대체행사로 마련한 홍보 전용 영상차 경품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셔서 뜻깊다”며, “24일·31일 2일의 행사 기간 동안에도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