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사랑봉사단,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나눔 행복상자 전달
상태바
이천사랑봉사단,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나눔 행복상자 전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2.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소속 이천사랑봉사단(단장 송옥란 시의원)은 지난7일 설봉산 암벽등반장 앞에서 사랑의 행복상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이천사랑봉사단은 설 명절맞이 사랑의 온정 나눔으로 다양한 생필품 중심의 사랑과 정성을 담은 행복 상자를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주라쉼터,한나그린힐,새생명의집,엘리엘동산,한나요양원,호법양지요양원,우수요양원,베데스다,승가원자비복지타운)에 전달했다.

송옥란 단장은 “먼저, 시설에 종사하는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명절을 맞아 가족의 사랑이 더욱 그리운 시설의 사회적 약자분들께 가족 같은 따뜻한 사랑으로 위안과 희망을 전하고자 행복 상자를 전해드리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청룡의 해에 이 행복 상자가 복이 되고 행운이 되어 사회적 약자의 복지가 비상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열악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약자를 따뜻하게 보듬고 계시는 시설 종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응원합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매마목(매달 마지막 목요일)에 정기적,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을 찾아 사랑을 전하는 이천사랑봉사단의 끊임없는 봉사는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