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 혁신 워크숍
상태바
'생동감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 혁신 워크숍
  • 이백상 기자
  • 승인 2007.02.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장, 전 직원과 혁신시민모니터단 혁신활동 지원방안 토의가져
▲ 이천경찰서는 혁신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천경찰서(서장 우희주)는 21일 오전 서내 4층 대강당에서 ‘생동감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혁신 워크숍을 가졌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주)CAP컨설팅 김덕기 원장과 심평수 이천시보건소장이 외래강사로 초빙돼 ‘공직자의 혁신이야기’와 ‘중년의 건강관리 및 직장내 스트레스 해소법’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김 원장은 강의에서 “단순한 지식저장보다는 지식을 활용하는 지혜가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우리가 계속 변신하고 노력해야만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역설했다.

심평수 소장은 “중년 건강의 최대의 적은 암”이라며, 암 예방법과 직장내 스트레스로 해소를 위한 건강관리법 등을 강의했다.

특히 우희주 서장은 전 직원과 혁신 시민모니터단고 함께 혁신활동 지원방안에 대한 격이 없는 토의를 가졌고, 경기지방청 권기섭 혁신기획계장은 이 자리에서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공정한 성과관리 평가 지표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했다.

한편 우 서장은 이 자리에서 평소 혁신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한 혁신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생활안전과 김군성 경사, 마장파출소 하승진 경사, 생활안전과 이월향 경장, 청문감사관실 송옥경 경장, 남천지구대 문종열 경장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