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취임식 통해 이규선 지부장 취임, 올해 사업계획 확정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시지부(이하 이천사진협회)가 공용화장실에 사진을 게시하는 한편 쌀문화축제 등과 연계한 전국사진촬영대회를 개최한다는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천사진협회는 지난 21일 세람저축은행 대회의실에서 제8회 정기총회와 지부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에 대해 결산 승인하는 한편 올해 사업계획을 승인했다.
또 2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지부장 이취임식에서는 최갑수 2대3대 지부장이 이임하고 이규선 신임 지부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최갑수 이임지부장은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신임 지부장을 필두로 화합하고 발전하는 지부가 될 수 있도록 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최근 어려운 경제사정을 고려해 외부 초청인사 없이 회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규선 신임 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이천지부의 발전을 도모함은 물론 사진작가인 회원 개개인의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회원들의 주옥같은 작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시함으로써 작품의 대중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2대3대 이천지부장으로 활동한 최갑수 이임지부장이 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