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덕평힐뷰CC와 9월3일 MOU체결
상태바
이천시·덕평힐뷰CC와 9월3일 MOU체결
  • 이천뉴스
  • 승인 2009.09.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와 경기농림진흥재단(대표이사 권혁운)은 지난 3일 이천에 위치한 덕평힐뷰CC에서 이천시, 덕평관광개발 등 5개 기관과 ‘골프장 내 G마크 등 경기 우수 농특산물 판매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농촌을 돕고, 골프장을 찾는 도시민들에게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제공함으로써 지역발전과 도농교류가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업은 경기농림진흥재단 주관으로 이천시에서 행정지원하고 호법농협에서 농산물을 공급하여 골프장내 우수농특산물 전용판매대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덕평힐뷰CC는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식 및 판촉행사 등 마케팅 행사를 병행하여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며, 전용판매대에는 이천쌀를 비롯한 잡곡, 장호원 복숭아 등의 과일이 진열되어 판매된다.

덕평힐뷰CC 영업팀 우종윤 부장은 “경기도내 골프장 우수농특산물 판매 1호점이라는 자부심과 지역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자는 각오로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연 매출 1억 5천만원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천시 김상원 농정과장은 “이번 MOU 체결은 농산물 판로에 대한 새로운 시장개척이며, 농업인들과 기업이 함께 상생하고자 하는 매우 뜻 깊은 행사라며 앞으로 타 골프장에게 확산되어 농업인에게 큰 활력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