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소하고 내실 있는 민선5기 취임식 연다
상태바
간소하고 내실 있는 민선5기 취임식 연다
  • 이천뉴스
  • 승인 2010.06.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돈 이천시장이 간소한 취임식을 갖고 엘리엘 동산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는 한편 국토대청소 운동에 참여하는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조병돈 이천시장는 오는 7월 1일 오전 10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민선 제5대 이천시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시는 이번 취임식이 각계 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이천의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가운데, 시민들의 축복과 기대 속에 최대한 간소하고 내실 있게 진행 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조 시장은 취임식에 앞서 설봉공원 내 현충탑을 참배할 예정이다.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취임식은 조병돈 이천시장의 취임선서와 취임사, 축사, 대통령 및 도지사 축하메시지, 취임 축하 영상 메시지, 축가, 이천애향가 제창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시청 브리핑룸을 방문 하여 주재기자와의 환담을 마치고, 오후에는 자원봉사 회원 등과 함께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국토대청결 운동에도 참석한다.

조 시장은 이날 이천시 노인복지관과 장애인 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시설 이용 어르신 및 장애인을 격려하고, 마장면 장암리에 있는 중증장애인 시설인 엘리엘 동산으로 자리를 옮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시설입소 장애인과의 대화 및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장호원읍 시민단체 및 시민들과 함께 백족산 일원 대청소를 실시하는 것으로 취임 일정을 마치게 된다.

한편, 이천시는 민선5기 시의 비전을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이천’으로 확정하고,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지속가능한 도시발전, ▷꿈이 있는 교육문화도시, ▷함께 나누는 생활공동체, ▷소통하는 섬김 행정 등 5대 시정방침으로 민선5기 이천시를 대한민국 1등 행복도시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