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5회 도민체전 유치기념 「이천시민 한마당 축제」열린다
9일 설봉공원서 라디오 공개방송 축하공연 등 화합의 장 마련
2007-09-01 이석미 기자
이천시체육회(상임부회장 곽병두)는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 유치기념 및 성공 개최를 다짐하는 화합의 장으로 오는 9일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이천시민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체육회 관계자는 “하이닉스, 군부대 이전문제로 침체된 지역분위기에 경기도체육대회 이천유치와 성공기원을 통해 시민모두가 화합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코자 한다”고 축제 추진배경을 설명했다.
이천시체육회에 따르면 9일(일) 오후 5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김한국, 김미화의 식전공연에 이어 ‘TBS 교통방송 김학도, 박희진의 9595쇼’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며, 송대관, 남진, 김수희, 현숙, 김범영, 박현빈, 미나 외 다수의 유명 가수들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또 라디오 공개방송에 앞서 이날 행사에서는 2009년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 유치기념 경과보고 및 결의문 낭독과 신문선 명지대 교수에게 체전유치 유공자 감사패도 전달할 예정이다.
#결의문(안)
2009년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개최 결의문
우리 이천시체육회 임원 및 회원 일동은 2007년 8월 21일 결정된 2009년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20만 이천 시민 모두가 하나 되어 이천의 역량을 결집, 완벽한 대회 개최를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살기 좋은 고장 이천이 도민체전 최적지임을 선언하며, 성공 개최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를 다한다.
하나, 우리는 도민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이천시 명예를 드높인다.
하나, 전 시민이 참여하는 화합체전, 도약체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동참에 최선을 다한다.
이천시체육회 임원 및 회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