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지역 발전의 힘’ 이˙통장단 화합의 축제 성료

제7회 이천시 이˙통장단체육대회 개최

2010-06-09     김재희 기자
이천시 이 • 통장단연합회(회장 박영운)가 주최한 제7회 이천시 이 통장단연합회 체육대회가 9일 오전 9시 이천공설운동장에서 관내 이 통장, 지역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역간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개최된 이날 체육대회 개회식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이현호 시의회의장, 김용회 농협이천시지부장, 읍면동장 등 사회단체장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개회식 이후에는 축구, 제기차기, 단체 줄넘기 등 운동경기가 펼쳐져 읍면동 간 단합된 힘과 패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통장단 박영운 연합회장은 “지방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맡은 바 업무를 묵묵히 수행하며 봉사하는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비록 오늘 짧은 시간이지만 체육행사를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하자”고 대회사를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이천시장은 “그동안 이천시가 주관한 도자기축제, 쌀문화축제, 복숭아축제 등 성공적인 지역행사 개최의 소중한 결실은 관내 이 통장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이곳에 참석한 이‧통장 여러분을 시정의 동반자로 생각하며 앞으로 올바른 시정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