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이천예술제…‘이천 예술로 물들이다’
상태바
제20회 이천예술제…‘이천 예술로 물들이다’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9.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물들여 놓은 아름다운 사연들을 형형색색 화려한 창작무대로 빛나게 꾸며놓을 ‘이천 예술로 물들이다’ 「이천예술제」가 20회를 맞이하여 오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설봉공원 야외대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천예술제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이천지부 협회들이 다함께 모여 선보이는 축제이다. 총 8개 협회(국악, 무용, 문인, 음악, 연극, 연예, 사진작가, 미술)가 참여하며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담아 제20회 이천예술제를 풍성하게 만들고자 하였다.

또한 한국예술인총연합회 이천지부(이하 이천예총)는 기존의 ‘이섭대천종합예술제’ 명칭을 시민들에게 더 쉽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이천예술제’로 변경하였다.

개막식은 9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설봉공원 야외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무용제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무용제를 시작으로 24일 일요일에는 국악제, 연극제, 시낭송, 연예예술제, 음악제를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천예총 회장 최갑수는 “이천이 예술이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하며, “이천예술제의 넘쳐나는 열기에 함께 참여해주시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하여 힘찬 박수로 가득 채워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