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이천시 홍보관 운영
상태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이천시 홍보관 운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7.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오는 19(금)일부터 22(월)일까지 4일간‘2024년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이천시의 특산품과 생산품을 소개하고 축제와 관광명소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도시와 해외도시 그리고 여행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관광과 여행 전문 박람회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열린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한다.

이천시는 관광박람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관광지뿐만 아니라 체험문화 프로그램, 시티투어, 쌀문화축제(10.16.~20. 이천농업테마공원) 등 다채로운 이천시의 여행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이천시 민․관 관광네트워크 협약기관(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 등 8개사)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천시 특산품과 생산품을 전시하여 이천시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이천시 SNS를 접근을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QR코드 배너를 설치하여 SNS 채널 팔로우 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원용태 작가의 도자기 물레시연과 룰렛돌리기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알찬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관광 네트워크의 장이 되어 새로운 관광 컨텐츠를 모색하고 여러 유관기관 및 도시와의 협력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이천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대외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