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종근, 공공위원장 이정호)가 ‘부발 행복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천신하교회가 후원한 두유와 라면을 관내 45개 경로당에 각각 2박스씩을 전달했다.
2025년을 맞이하여 새로 시작한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부지런히 발걸음마다 행복나눔 프로젝트(이하 부발 행복나눔 프로젝트)’ 사업은 지역 내 적절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기탁받은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이천신하교회가 후원한 두유와 라면을 관내 45개 경로당에 전달한 것이다.
김종근 민간위원장은 “부발 행복나눔 프로젝트는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통해, 모든 이웃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마련하여 계속하여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호 부발읍장은 “이천신하교회의 후원 덕분에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더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이와 같은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