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모가면, 마을복지사업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 실시
상태바
이천시 모가면, 마을복지사업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 실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9.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모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허수행, 민간위원장 남왕우)는 9월 25일 모가면민을 위한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을 실시하였다.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은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마을복지사업의 일환으로 모가면 주거 취약계층 대상자 6명에게 연탄 2,000장을 대상자에게 직접 배달하여 행복을 나누는 사업이다.

이번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에는 모가면 내 단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양경모, 부녀회장 오경미) ▲의용소방대(대장 권혁관, 정임순) ▲자율방범대(대장 최상일, 김혜순)에서 면민들을 위한 봉사 정신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5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복나눔 연탄지원 사업에 참여했던 봉사자는 “화창한 날씨에 우리 면민을 위해 값진 봉사를 한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했으며.

남왕우 민간위원장은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빠르게 연탄 지원을 통해 우리 이웃이 따듯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고, 금번 행복나눔 연탄지원에 참여해주신 단체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허수행 공공위원장은 “모가면민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우리 사회단체 회원 모두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우리 모가면민이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